친구, 아빠 엄마한테 짜증, 화내는 꿈 해몽 – 상대방에게 소리 지르는 꿈

0
49486

가끔 특정 상대방에게 분노하고 화내는 꿈을 꿔서 잠에서 깬 다음 감정을 추스르곤 하는데 의외로 평소 나에게 잘해주는 사람에게 화내고 소리 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꿈을 꾸면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기쁨, 슬픔, 분노, 공포, 등 현실이나 꿈의 상황에 따라서 상징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에 해당하는 꿈 해몽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화내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길몽

1. 애인 배우자

자신이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이나 부부 사이에 화내는 꿈은 연애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서로 기분 상하는 일이 있었다면 금방 해결되고 사이가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2. 친구에게 화내는

실제로 친구에게 서운한 감정이 많아서 화내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지만 평소에는 친한 사이의 친구에게 화를 내는 내용은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3. 소리지르는 꿈

자신의 화를 이기지 못하고 크게 소리 지르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생각했던 일이나 소원을 이루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올려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루게 됩니다.

4. 누군가 화내는

현재 도움이 필요하고 의지하고 싶은 감정을 느끼면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고 있는 꿈을 꾸는데 상대방이 크게 분노하고 있다면 연애를 하는 등 설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욕먹고 가만히

누군가에게 이유 없이 욕을 먹고 화나는 상황에서 가만히 참는 꿈은 자신에게 닥친 어려운 일을 해결해서 걱정이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심리적으로 평온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매우 분노하는

너무 화가 나서 격노 상태에서 소리를 지르고 분노하는 꿈은 오랜 시간 원했던 소망을 이루거나 상대방을 지배하거나 이긴다는 뜻이기 때문에 새로운 계약 등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8. 칼에 찔려 분노

날카로운 무기에 찔려서 화가 나고 억울한 감정이 솟구치는 꿈은 좋은 음식을 대접받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자신이 하려는 일을 막힘없이 풀어나간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흉몽

1. 가족에게 분노

상대방에게 무언가 바라거나 기대하는 동시에 귀찮은 감정을 느낄 때 자주 꾸는 꿈으로 주로 부모의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나 사춘기 시기에 가족에게 화내는 꿈을 꾸게 됩니다.

2. 엄마한테 화내는

꿈속에서 어머니는 고향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엄마한테 화내는 꿈은 현재 정신적, 육체적으로 독립할 나이가 됐지만 부모님 집에서 사는 자신의 모습을 비관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3. 아빠에게 화냄

꿈속에서 아버지는 현실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자신보다 윗사람을 포괄적으로 의미하며 아빠에게 화내는 꿈은 학교나 직장에서 상급자에 대한 불만이 쌓인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4. 싫어하는 사람

내가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은 현실에서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지만 하지 못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 꾸는 것으로 별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5. 혼자서 화내는

아무런 대상이 없는데 혼자서 화내는 꿈은 누군가 미워하고 있거나 나쁘게 평가하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오해를 한 것은 아닌지 잘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상대방이 분노

나와 함께 있는 상대방이 분노하거나 흥분하며 화내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비슷한 상황을 겪을 수 있으니 한동안 시비나 싸움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6. 악에차서 일하는

꿈에서 현재 굉장히 억울하고 화가 나지만 무언가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현실에서 남들이 싫어하거나 안된다고 하는 진행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7. 동물이 짖는

일반적으로 동물이 운다고 표현하지만 소리를 지르는 것 같이 울부짖는 모습을 봤다면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에 걸리는 등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8. 홧병이 생기는

너무 화가 나지만 해결되지 않고 가슴이 답답해서 고통을 느끼는 꿈은 무언가 선택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고 큰 상처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9. 원인모를 분노

이유도 모르고 대상도 없지만 화나는 감정을 느끼고 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가 쌓인 상황이거나, 하는 일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는 내용으로 해석합니다.

10. 옷이 더러워짐

옷에 음식이나 흙 등이 묻어서 화내는 꿈은 성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데 현실에서 만족할만한 관계를 갖지 못하는 자신을 한심하게 생각하는 것이 꿈을 통해서 표출된 경우가 많습니다.

11. 소리없이 화냄

소리를 지르고 싶지만 이를 참거나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 귀찮거나 짜증 나는 일이 생기는데 그 상황을 피할 수 없고 자신이 하려는 일을 방해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수 있습니다.

12. 화내는 할머니

꿈에서 할머니나 부모님이 나에게 화를 내는 꿈은 하려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물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전에는 엄마한테 화내고 잠을 깨서도 한동안 그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는데 실제로 집에서 독립하고 나니 엄마에게 화내는 꿈을 꾸지 않아서 신기한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화내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현실뿐만 아니라 꿈에서도 화를내는 상황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