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나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 -살인하는 꿈 해몽 (살인 당하는 죽는 꿈)

가끔 현실과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의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 그중에서 누군가 죽거나 살인을 하는 내용은 잠에서 깬 다음에도 정시적인 후유증이 있을 정도로 두려운 꿈입니다.

꿈에서 죽음은 미래나 감동적인 사건, 기쁜 소식, 승진이나 성취 등 다양한 상징성을 띄고 있으며 이미 죽은 사람이 꿈에서 나온다면 상황에 따라서 행운이나 불행 양면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람을 죽이거나 죽는 살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몽

사람을 죽이는 살해당하는 꿈 해몽
사람을 죽이는 살해당하는 꿈 해몽

1. 사람을 죽이는 꿈

칼이나 망치, 총 등의 무기나 손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기업에 취직, 승진을 통해서 전보다 좋은 대우를 받게 됩니다.

2. 가족이 죽어서 우는

가족의 죽음으로 눈물을 흘리는 꿈은 그동안 노력해서 얻은 결과물을 보고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꿈에서 상을 치르고 있다면 경사라고 할만큼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3. 죽은 사람을 보는

이미 숨이 끊어진 사람(시체)을 보는 꿈 역시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지금 진행하거나 생각하고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피가 옷에 튄 꿈

사람을 날카로운 물체로 찔러서 자신의 온몸에 피가 튄 꿈은 재물에 관련된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는데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이 비슷한 꿈을 꿨다고 로또 꿈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5. 여러 사람을 죽임

매우 좋은 꿈으로 내가 하려는 일이 모두 잘되고 생각했던 이상의 결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분들은 금전적으로 여유롭고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차로 치어서 죽음

자동차는 단체나 사업, 가족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사람을 치어서 죽는 꿈은 좋은 성과를 내서 여러 사람에게 인정받거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겨서 화목한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반격을 가하는 꿈

누군가 나를 죽이려고 시도했지만 이를 저지하고 오히려 공격해서 목숨을 빼앗은 꿈은 현실에서 방해물이 나타나지만 잘 해결하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낸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8. 죽은 소식에 슬픈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에 슬픔을 느끼는 꿈은 기쁜 일이 찾아온다는 징조로 생각할 수 있으며 아는 사람이라면 평소 싫어하는 감정이 반영됐을지도 모릅니다.

9. 큰 병에걸려 죽는

내가 꿈속에서 큰 병에 걸렸기 때문에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작품이 완성 단계에 있는 예술가들이 꾸는 경우가 많은데 결혼을 하거나 집을 사거나 팔고, 사업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10. 애인이 죽는 꿈

현재 사귀는 사람을 죽이거나 죽는 꿈은 건강이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한동안 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11. 모르는 사람 조문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장에 참석하고 여러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통곡하는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명예나 재물을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남의 살인을 목격

친구나 모르는 사람이 누군가의 목숨을 빼앗는 장면을 보는 꿈은 작가들에게 좋은 길몽으로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거나 자신이 쓴 글이 잡지에 실려서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됩니다.

13. 스스로 목숨을

꿈에서 나 자신은 현재나 미래의 모습을 의미하는데 자살을 하는 꿈은 현재 나의 모습을 반성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서 큰 성공을 거둔다는 것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14. 친척 부고 소식

친척에 관련된 꿈은 실제 인물이나 주변 사람을 의미하는데 평소에 연락을 잘 안 하던 친척이 죽은 꿈을 꿨다면 큰 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안부 전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15. 죽은 조상이 또

이미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꿈에 나와서 다시 돌아가시는 내용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전에 성공을 거둔 일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6. 죽이고 우는 꿈

꿈에서 사람, 혹은 동물을 죽인 다음 먼 곳에서도 소리가 들릴 정도로 큰소리로 울었다면 남들에게 자랑을 해도 될만한 일을 성취하거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7. 강도가 부모님을

집에 강도나 도둑이 침입해서 부모를 죽였다면 현실에서는 부모님이 원하던 일을 성취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부모와 갈등이나 불만이 표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8. 아이가 죽는 꿈

아이를 낳았는데 숨을 쉬지 않는 내용의 꿈을 꿔서 불길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어려운 일이 지나가고 재물운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9. 곤충을 죽이는

현실에서도 벌레는 죽이는 일은 많지만 꿈에서 벌레를 죽이는 경우 여러 가지 작은 문제가 생겨도 금방 해결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을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

20. 유명인의 죽음

TV에 나오는 연예인같이 유명한 사람이 죽는 내용의 꿈은 평소 생각하거나 예상하지 않았던 변화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자랑할만한 일을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흉몽

1. 쫓기거나 도망침

누군가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지만 도망을 치거나 쫓기는 것은 실패를 의미하기 때문에 시험이나 취업에 불합격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2. 가족이 죽었지만

꿈에서 가족이 죽었지만 슬픈 감정을 느끼지 못했다면 현실에서 다른 사람을 칭찬하거나 격려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렇지못해서 남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배우자의 사망

남편이 아내가 죽는 꿈을 꾼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싸우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며 남편이 죽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4. 부모를 죽이는 꿈

내가 부모를 죽이거나 다른 사람이 부모를 죽이는 꿈은 심리적으로 억압된 상황을 이겨내고 자립이 필요한 상황을 반영하기 때문에 조금은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활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5. 형제 자매가 죽는

형제가 재매가 죽는 꿈은 사회생활을 하고 경쟁을 하면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로 꾸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으며 해몽이 필요하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억울하게 죽은

내가 죽거나 다른 사람의 죽음을 보고 억울한 감정이 크게 느껴지는 경우는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두려움과 불안감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람이나 동물을 죽인 다음 오랜 시간 두려움과 불안감을 느끼는 꿈은 현실에서 완료한 일에 문제가 생겼지만 해결하지 못하고 신용을 잃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 정당방위 주장

누군가를 죽이고 사람들에게 우발적으로 살인을 한 것이 아니라 정당방위라고 설명하는 꿈은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인정을 받지 못한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9. 죽이려는 준비만

누군가의 목숨을 빼앗으려고 준비만 하다가 잠에서 깬 경우는 재물의 손실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평소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사람을 살려줌

그대로 놔두면 죽을 것 같아서 위험한 사람을 도와주고 목숨을 구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 의해서 골치 아픈 일이나 사건에 휘말려서 한동안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누군가를 죽이거나 죽는 일은 불길하고 나쁜 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데 당당한 모습을 보인다면 대부분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때문에 꿈에서 무서운 내용이 나와도 최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노력해야 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