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직장인 여자친구 – 20~30대 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TOP 20

0
1032

여자친구와 사귄 지 100일이 되는 시점, 기념일을 챙기지 말자고 했던 분들도 그냥 넘어가면 안 될 것 같아서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선물은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정성이 담긴 손 편지에 감동하는 경우도 있지만 비싼 액세서리나 가방을 좋아하는 여성들도 있다.

그리고 대학생, 직장인 사회적인 위치와 경제력에 따라서 선호하는 물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간혹 안 주는 것만 못한 상황이 발생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평소 여자친구의 취향을 잘 알아보고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금액적인 부담이 없다면 함께 선물을 고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번 시간에는 대학생, 직장인 여자친구를 두고 있는 남성분들을 위해 생일, 크리스마스 같은 기념일에 어떤 선물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1.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1주년 같은 기념일을 제외하고 챙기지 말자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애매한 날에는 어설픈 선물보다 밥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가끔 둘 중에 한 명만 선물을 하는 경우 받은 쪽은 불편하고, 해준 쪽은 왠지 섭섭할 수 있으니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여친 선물
여친 선물

1. 밥먹기

20대 중반 이상이라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하고 자동차 드라이브를 한 다음 헤어지기 전에 꽃 같은 가벼운 선물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2. 커플 아이템

핸드폰 고리, 티셔츠, 운동화 등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너무 튀지 않으면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3. 향수

취향이 많이 갈리는 선물이기 때문에 평소에 여자친구가 쓰는 제품을 알아보거나 최대한 비슷한 계열의 향을 고르는 것이 좋다.

4. 악세사리

귀걸이, 반지, 팔찌, 목걸이 등 경제 상황에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주는 것이 좋으며 금속의 경우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5. 화장품

립스틱 같은 경우 색깔을 싫어할 수 있으니 립클로즈나 2차로 바르는 무색 계열을 고르는 것이 좋으며 수분크림 같은 것을 선물도 무난하다.

6. 여행

평소에 활동적이지 않은 커플이라면 다른 지역에 놀러 가서 작은 케이크도 구입하고 볼거리, 먹을거리는 즐기는 것도 괜찮다.

7. 사진 액자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그동안 찍었던 사진을 정리해서 앨범으로 만들거나 액자 형식으로 선물을 주는 것도 서로 부담도 없고 나쁘지 않다.

8. 가방

여자친구가 직장에 다닌다면 가방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데 대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심플하고 편하게 메고 다닐만한 제품을 선물하자.

9. IT 제품

무선 이어폰, 핸드폰 케이스 등 1만 원에서 20만 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실용성이 높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필요로 하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10. 텀블러

텀블러를 쓰는 여성분들도 많지만 안 들고 다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주지 않으면 애물단지가 될 가능성이 높다.

11. 놀이동산

30대 이상, 혹은 취향에 따라서 갈릴 수 있지만 재미있는 놀이 기구도 타고 직접 만든 도시락도 먹다 보면 더욱 가까워진 기분이 든다.

12. 계절 선물

봄이나 가을에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가디건, 여름에는 양산, 겨울에는 머플러같이 보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자.

13. 시계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명품을 선물하면 좋겠지만 패션시계, 스마트워치 등 무난하게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14. 지갑

기존에 쓰던 지갑보다 저렴한 제품을 받으면 난감할 수 있는데 반지갑, 장지갑, 카드지갑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없는 품목을 고른다.

15. 인형

많지는 않지만 가끔 인형 선물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계시는데 독특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많으니 잘 선택해서 선물하자.

16. 디퓨저

평소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있어도 안 쓰기 때문에 주의하고 매력은 있지만 냄새로 인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난도가 높은 선물이다.

17. 취침등

밤늦게까지 문자를 주고받는다면 잠자기 전에 머리맡에 놓아두는 무드등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데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무난하다.

18. 이벤트

주변에 남자친구를 공개적으로 소개하고 SNS를 즐겨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물로 이벤트와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기면 좋은 자랑거리가 된다.

19. 탄생석

위에서 소개한 액세서리와 비슷한 선물이지만 본인이 태어난 날짜에 맞는 탄생석이 박혀있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

20. 꽃과 편지

위에서 말한 것처럼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를 마친 다음 정성스럽게 써 내려간 편지와 함께 꽃 한두 송이 정도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그에 맞는 선물을 받아야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이왕 할 거면 비싸도 괜찮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 글을 보는 많은 남성분들이 값비싼 명품보다 정성스럽게 써 내려간 편지를 좋아하는 여성을 만나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