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어플 설치 – 돈 버는 만보기 앱 추천 11선

0
1526

처음에는 건강을 위해 삼성 헬스 만보기를 사용해서 하루에 만보이상 걷기 운동을 하다가 트랭글이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다.

트랭글은 골프, 럭비, 러닝머신, 서핑, 승마, 줄넘기, 등산 등 다양한 운동 모드를 설정해서 운동량을 측정할 수 있는 앱이다.

그리고 글쓴이가 사는 지역에서는 화성 3GO 이벤트를 통해서 걷기는 15만 보에 5천 원, 25만 보에 1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는 중이다.

이렇게 만보기 앱을 사용하면 한 달에 몇천, 몇만 원 정도의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데 돈을 벌 수 있는 만보기 앱은 어떤 것이 있을까?

주기 때문에 약간의 수익을 얻는 재미도 있다.

이렇게 만보기 앱을 사용하면 한 달에 몇만 원 정도의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돈 버는 만보기 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1. 만보기 추천

광고가 많거나 신뢰할 수 없는 소규모 업체에서 운영하는 만보기는 핸드폰 성능을 저하시키고 먹튀 가능성이 존재하여 제외하였음

만보기
만보기

1. 트랭글

앱을 실행하고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화성의 경우 한 달에 5천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 스포츠 브랜드에서 경품도 제공하고 가끔 진행하는 Running 대회에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2. 지니어트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 하루 변화를 체크할 수 있도록 만든 앱으로 하루 만보를 걸으면 100P 한 달에 3000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 체중, 인바디, 물 섭취량, 식단, 눈바디 등을 체크하면 하루 최대 300P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해당 앱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3. 신한 SOL

신한 SOL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한 플러스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 하단에 만보 걷기 아이콘을 찾을 수 있다.

하루 평균 5천보 이상은 1주일에 300P, 1만보 이상은 1주일에 1000P를 지급하며 출석체크, 물 마시기 등 이벤트를 통해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3. 토스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금융앱 토스에는 만보기 기능이 들어있는데 하루 1만보를 걸으면 최대 40원을 현금으로 준다.

하루 40원은 금액적으로 아쉬운 수준이지만 만보기 미션을 통해서 하루 5곳 방문하면 각각 20원씩을 주기 때문에 최대 140원을 적립할 수 있다.

4. H.point

현대 포인트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누르면 포인트 워크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만보기를 실행할 수 있다.

포인트 워크는 500보를 채울 때마다 5젤리를 받을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00젤리 = 100원으로 포인트 샵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5. KB스타뱅킹

앱을 실행하고 KB 매일 걷기를 찾아서 참여 신청을 하면 거리에 따라서 1주일에 최대 6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그리고 월간 미션 15만보 달성 시 즉석 룰렛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나이키 에어맥스 97, 마사지 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6. KB손해보험

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데일리 미션을 통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미션은 물 마시기, 아침 먹기, 대중교통 이용, 체중 기록, 7천보 걷기 등이 있으며 현금화 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하루 최대 80P 받을 수 있다.

7. 교보케어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앱으로 하루에 목표 걸음 1만보를 달성하면 하루 20P를 제공하기 때문에 만보기를 통한 포인트 적립은 크지 않다.

하지만 건강 예측, 스마일 사진 인증, 걷기 시합 등의 포인트를 부수적으로 얻을 수 있어서 하루 70P 고정적인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 걷쥬

충남 지역 주소로 가입하면 된다고 하며 1주일에 750, 한 달 3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쏠쏠하다.

기본 만보기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서 추가 적립 기회를 제공하니 관심 있게 살펴보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9. 애니핏

예전에는 보험을 가입한 분들만 사용할 수 있는 앱이었지만 혜택이 축소되면서 보험 미가입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기록 미션, 걷기 미션을 진행하고 룰렛을 돌려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한 달에 2천 포인트 정도를 적립할 수 있다.

10. 삼성화재 다이렉트

하루 6천보를 걸으면 30P, 한 달 10만 걸음 달성 시 100P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월 최대 15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쌓인 포인트는 다음날 자정까지 받지 않으면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꼭 수령하고 보험료 납입, 상품 구입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11. 중구 건강 마일리지

서울시 중구에서만 받을 수 있는 어플이지만 GPS를 사용해서 현재 위치를 중구로 바꾸면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루 1만보 기준으로 200원을 적립해 주기 때문에 한 달에 6천 원을 적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만보기 앱은 하루에 얼마나 걸을지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운동을 하면서 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만보기 앱을 모두 설치하면 좋겠지만 핸드폰에 과부하가 걸리기 때문에 광고가 없고 적립률이 높은 2~3개만 설치를 권장합니다.

만보기를 설치해도 정상 작동이 안 되는 분들은 위치정보 이용 동의 창이 뜨면 앱이 위치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 버튼을 누르시길 바랍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